카카오뱅크 쿠폰사고팔기 가자
카카오뱅크 쿠폰사고팔기

살다 보니 받고 나서도 쓰지 않는 쿠폰이나 기프티콘이 참 많다. 내 집 주변에 없어서, 내 이동 동선에 없어서 못 쓰는 경우도 있다. 이런걸 팔 수는 없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고 찾아보다 보니 카카오뱅크에서 쿠폰이나 기프티콘을 사고팔수 있는 기능이 생겼다는걸 알게 되었다!

✔이제 카카오뱅크에서 쿠폰과 기프티콘을 거래해보자!

제휴사인 기프티스타가 제공
카카오뱅크의 제휴사인 기프티스타가 제공

이 기능은 기프티스타라는 제휴사에서 제공한다고 하니 기프티스타에서 직접 이용할 수도 있다. 그런데 카뱅 이용자라면 카카오뱅크에서 이용하는게 편할수도? 신한은행에서도 이 기능을 제공 한다고는 하는데 써보진 않음.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카뱅 어플 하나쯤은 깔려 있으니 ㅎ


카카오뱅크 쿠폰,기프티콘 거래 하는 방법

✔카카오뱅크에서 쿠폰, 기프티콘을 거래 하는 방법은 매우 쉬움.

  1. 카카오뱅크 어플에 들어간 뒤 더보기 메뉴에서 생활/편의 부분에 쿠폰사고팔기를 눌러도 되고
  2. 그냥 들어가자마자 맨 밑으로 내리면 쿠폰사고팔기 메뉴가 보임.
카카오뱅크 서비스
카카오뱅크 더보기 메뉴에 있는 쿠폰사고팔기
  1. 사고 나면 쿠폰은 바로 들어오고 팔고 나면 판 금액은 이틀 뒤에 입금 된다고 함.
  2. 쿠폰의 할인율은 평균 20% 정도인데 인기도에 따라 다른 듯.
  3. 카페나 베이커리 쿠폰, 기프티콘이 주로 거래되는 듯 함.
  4. 필자가 혹시나 해서 눌러본 주유 쿠폰은 역시 물건이 없음 ㅋㅋㅋ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쿠폰을 사고팔 수 있으니 혹시라도 내가 필요한 쿠폰이나 기프티콘이 있다면 이용해 보는 게 좋을 듯 함. 엄청 저렴하게 득템을 할 수도..?

주로 카페나 쿠폰
카카오뱅크 쿠폰사고팔기에서 주로 거래되는 쿠폰들

주로 거래되는 것들은 영화 예매권이나 스타벅스 쿠폰이나 편의점 쿠폰 같은 애들 같음. 이런 애들 잘만 이용하면 짭짤하게 잘 쓸 수 있을 것 같음.

준비된 쿠폰 다 팔림
주유쿠폰은 없어..

✔ 혹시나 해서 개꿀쿠폰인 주유쿠폰은 없는가 봤더니 역시 없음.

진짜진짜 필요한건 그다지 없고, 그냥 조금 애낄 수 있는 쿠폰들이 많은 듯 함.

특징
가짜 쿠폰도 보상해줌

✔ 만약 구입한 쿠폰이나 기프티콘에 문제가 생기면 보상까지 해줌.

보상이 확실하니까 믿고 거래해도 될 듯?


카카오뱅크 쿠폰 사고팔기 이용자는 많을까?

✔ 사는 사람은 좋은데 파는 사람은 글쎄

사는 사람이야 무조건 이득이지만, 파는 사람 입장에서는 글쎄올시다. 파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이득을 주느냐에 따라서 물건이 나오냐 마냐가 결정될텐데 파는 사람 입장에서 할인율이 너무 크다면 차라리 써버린다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음.

✔ 나중에 수수료가 높아진다면 아무도 사용하지 않을 듯.

크림이나 솔드아웃 같은 서비스도 인기가 많아지자 수수료를 똘방구처럼 올려놔서 사용하는 사람이 크게 줄었음. 카카오뱅크의 쿠폰사고팔기도 수수료가 높아지면 결국 도태될 것으로 보이는데, 얼마나 이어질련지는 모르겠다.


카카오뱅크 쿠폰 사고팔기 글을 마치면서 –

✔ 이 서비스로 인해 카카오뱅크 주가에는 영향이 있을까?

전혀 1도 없을 거라는게 저의 생각. 카카오뱅크는 이런 자질구레한 서비스 보다는 카카오가 대주주에서 제외되냐 마냐가 가장 큰 이슈일 듯. 만약 카카오가 대주주에서 제외되면 이 지분은 누가 먹게 될까?

✔ 어쨌든, 주가를 말하고자 하는 글은 아니니까!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게 참 좋다.

쿠폰을 사고팔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사용자의 편의성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임. 요즘 카드사나 기업에서 뿌리는 편의점 기프티콘이나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쌓이고 있단 말이지. 저도 한번 팔아봐야 겠음! ㅎㅎ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