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전여친 폭행남 신상공개, 디지털교도소가 또 해냈다.

거제 전여친 폭행남 신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디지털교도소가 또 해냈어요. 사회적으로 격리되어야 할 인간임에도 정부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여 민간인이 공개하는 이런 사태.. 도대체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는걸까요?

1 2
거제 전여친 폭행남

거제 전여친 폭행남 신상은?

거제 전여친 폭행남의 이름은 김승X, 2004년생 거X고등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신상은 디지털교도소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엔비디아 액면분할 발표 분석 포스팅 보러가기

나이도 어린 놈이 벌써부터 이런 짓을 하고 다니니 나중에는 어떤 놈으로 클지 알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사회에서 격리시킨 후 천벌을 받게 해야 합니다.

가해자인터뷰
거제 전여친 폭행남

사건 내용은?

2024년 4월 1일 오전, 술에 취한 상태로 거제 전여친 폭행남 김승X은 피해자 자취방에 무단으로 침입하여 자고 있는 피해자의 배 위에 올라탄 채 피해자를 누르고 폭행했습니다. 폭행 이유는 왜 자기를 안 만나고 다른 친구들과 술을 먹었냐는 것.

2
거X고 출신 거제 전여친 폭행남

피해자는 당시 뇌출혈 등 전치6주 진단을 받고, 눈이 멍들었으며 목이 졸린 흔적과 다리에 상처까지 있었습니다. 입원치료를 받던 중 4얼 10일 상태가 악화되어 부산과 창원 지역 대학병원으로 이송하려 했으나 대학병들이 이송을 거절, 4시간 뒤 패혈증에 의한 다발성 장기부전으로 숨졌습니다.

거제전여친폭행남과 피해자와의 관계

이번 사건은 2024년 4월 1일에 김승X이 동갑인 전 여자친구를 폭행하여 4월 10일 숨지게 만든 사건으로, 4월 16일 JTBC의 단독 보도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김승진과 피해자는 같읕 학교 출신으로 밝혀졌으며 22년부터 사건 발생일까지 약 3년 가량 연애와 헤어짐을 반복했다고 하네요.

23 1

3년간 서로 신고하고 신고당한 데이트폭력신고접수건만 11건. 남자가 여자에게 폭행을 가했다는 사실이 여실히 드러난 상황입니다. 거제전여친폭행남은 일부러 피해자와 같은 학교로 진학하며 피해자를 괴롭히고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도록 되롭혔다는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경찰의 대응과 폭행남의 대응

피해자 사망 뒤 가해자 김씨는 긴급체포 되었으나 몇 시간 뒤 1차 부검 결과 폭해오가 사망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고 사안이 긴급하지 않다는 이유로 풀려났습니다. 이후 거제 전여친 폭행남의 부모는 피해자 가족에게 500만원의 합의금을 제시하며 합의를 시도합니다.

가해자는 지금도 거제 시내에서 술을 마시면서 돌아다닌다고 하네요. 반성 없이 변호사를 대동하며 자신은 떳떳하다고 소리치며 다닌다고 합니다.

마무리하며

대한민국에 정의는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대한민국 사회에서 법과 질서를 지키는 기관은 어디로 갔으며 그들의 정의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Leave a Comment